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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수도권 광역급행철도 노선(광주 ~ 나주)
1. 나주시 노선안
2. 광주 노선안
3. 국토부는 효천역을 빼고 싶고, 광주는 빼지 않았으면 싶다.
국토부는 효천역 빼지 않는 자료 제출을 광주에게 요구했지만,
응답이 없어 예타 노선안으로 확정되면 광주는 포기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4. 대책
예타 및 변경를 진행하겠다면 노선을 직선화를 할 필요가 있다.
계속 탈선사고가 나서 부분 직선화를 하고 있는데 왜 굳이 길을 어렵게 만드나 모르겠다.
나주시 1구간
영산포 - 혁신도시 - 남평역 - 효천역 이맞는거 같다(기존 노선을 활용한)
예타로 가고싶다면 화물이 몇량짜리 수요가 필요한지 조사가 필요하다.
나주시 2구간
어떤 수요 및 화물이 몇량짜리 수요가 필요한지 조사가 필요하다
이상 비수도권 광역급행철도 노선(광주 ~ 나주)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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